블로그 상세페이지

[글로벌인턴] 청년해외인턴 3기 면접 현장

2013.01.14.

안녕하세요! 아산나눔재단 블로그지킴이 ‘아누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지난 1월 4일에 있었던“청년해외인턴 3기의 면접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긴장감과 설렘이함께했던 그 자리를 공개하겠습니다!

 

 

면접 시작 전.

 

치열했던 서류심사를뚫고 면접 날 만을 기다리신 면접자여러분들!

면접 시간에 도착하기 위해 기차까지 타고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모두 너무 고생하셨어요!

면접 대기실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이네요~

이번 3기 해외인턴 면접에 참여해 주신 면접자 분들의 명단입니다~

 

 

 

 

 

 

조금 있으면 면접이 이루어질 면접장 내부 모습이에요! 아무도 없는 면접장 이지만 왠지 모를 긴장감이 느껴지네요.

 

면접 시작 전 면접장에 도착하기 시작하는 오늘의 면잡자 분들! 많이 긴장하신 모습들이 보이는데요~ 아누미도 그 마음 잘 알고 있답니다.

 

 

면접장 안으로!!

면접은 5명이 함께 들어가는 多對多 형식의 면접으로 진행되었답니다.

긴장하신 면접자 분들을 위해 면접관분들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면접을 진행하셔서 면접자 분들이 긴장하지 않고본 실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주셨답니다.   면접자 분들도 질문 하나하나에 열정적으로 본인들의 생각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한분한분의 열정과 성실함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어요!

전날 눈이 많이 왔는데도 불구하고 면접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아누미는 여러분들의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현재 최종 선발되신 합격자 분들은 해외 인턴 파견을 위해 출국날 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계시답니다.  여러분들이 면접 때 보여주셨던 열정만큼해외 현장에서도 멋있고 성실하게 인턴임무를 수행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항상 옆에서 아산나눔재단이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생명이 있는 한, 실패는 없다고 생각한다. 시련이 있을 뿐 실패가 아니다. 낙관하자

-아산정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