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상세페이지

[아산나눔재단] 정진홍 이사장 인사말 “아산나눔재단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14.02.14.

아산나눔재단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산나눔재단은 젊은이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 젊은이들의 고뇌와 순수, 좌절과 꿈, 오늘과 내일을 우리는 지금 여기에서 더불어 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재단은 그 고뇌 속에서 영그는 순수를 정직한 인식으로, 그 좌절 속에서 이는 도전을 열린 상상력으로, 그리고 오늘의 현실을 내일의 성취로 이룩하는 일에 젊음과 호흡을 함께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일을 위해 아산나눔재단은 두 개의 차원에서 서로 이어진 유기적인 일들을 벌이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글로벌 리더가 되도록 격려하는 일, 젊은이들이 이제까지 없던 자기 나름의 누리를 빚는 창업을 감행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주는 일이 그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틀림없이 삶의 새로운 지평의 확대, 삶의 구조의 새로운 변혁, 삶의 새로운 모습의 창조를 이 땅에서,그리고 온 누리에서 이룩하도록 할 것입니다.

아산나눔재단은 우리의 젊은이들의 이 일을 충분히 이룰 것이라는 무한한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재단의 창설의 뿌리이신 아산 정주영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다’는 얼을 이 땅의 젊은이들이 모두 속 깊이 지니고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창업지원공간 MARU180, 글로벌인턴 프로그램,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아산서원, 엔젤투자, 기업가정신 함양교육 등은 아산나눔재단이 하고 있는 몇몇 일들입니다.

아산나눔재단은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우리 재단의 문은 닫혀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서로 모자라는 것을 채워나가면, 그래서 우리가 모두 더불어 나눌 수 있는 책임주체가 된다면, 우리 얼마나 환하고 밝은 웃음으로 삶을 감격할 수 있겠습니까?

 

거듭 아산나눔재단을 찾아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