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상세페이지

아산나눔재단,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 ‘히어로스쿨’ 대전 지역 청년 강사 모집

2016.08.16.

아산나눔재단,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 히어로스쿨 대전 지역 청년 강사 모집

 

  • 9월 11일까지 서류 마감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이경숙)과 어썸스쿨은 대전 지역 중·고교를 대상으로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을 할 청년 강사를 9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산나눔X어썸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 2016 히어로스쿨’(이하 히어로스쿨)은 청소년의 주도적인 문제해결 능력과 사고력 증진을 목적으로 마련된 학교 안 기업가정신 교육이다.

 

아산나눔재단과 어썸스쿨은 히어로스쿨 교육을 진행할 청년 강사를 모집하고, 서류와 면접 심사 등을 거쳐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히어로스쿨 청년 강사는 20~39세 청년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발 이후에는 오는 11월부터 강사 양성 교육에 참여한다.

 

강사 활동은 2017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소정의 강사비가 지급된다.

 

현재 히어로스쿨은 수도권, 광주, 제주, 강릉 지역에서 총 42명의 청년 강사가 활동중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구글 닥스(https://goo.gl/aY6mbF)에서 지원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samchon@awesome-school.net)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아랑 아산나눔재단 매니저는 “스펙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사람, 교육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청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사진1. 히어로스쿨 교육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