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상세페이지

아산나눔재단,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 ‘히어로스쿨’ 울산 지역 청년 강사 모집

2016.07.05.

아산나눔재단,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 ‘히어로스쿨’ 울산 지역 청년 강사 모집

– 7월 10일까지 서류 마감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이경숙)과 어썸스쿨은 울산 지역 중·고교를 대상으로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을 할 청년 강사를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아산나눔x어썸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 2016 히어로스쿨’(이하 히어로스쿨)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사고하고 행동하고,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학교 안 기업가정신 교육이다.

아산나눔재단과 어썸스쿨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류, 면접 심사를 거쳐 청년 강사를 선발한다.

선발된 자는 4주간의 교육과 실제로 강의를 해 보는 모의 수업을 이수해야 한다.

청년 강사로 위촉된 자는 올해 하반기에 울산 지역 내 학교에서 수업을 하게 된다.

현재 히어로스쿨은 수도권, 광주, 제주, 강릉 지역에서 42명의 청년 강사가 활동중이다.

지원 희망자는 히어로스쿨 구글 닥스(https://goo.gl/aY6mbF)에서 지원가능하다.

청년 강사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이메일(samchon@awesome-school.net)로 하면 된다.

김아랑 아산나눔재단 매니저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스스로 문제를 포착하고, 해결하며 가치를 창조해내는 기업가정신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교육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으며, 히어로스쿨을 통해 청소년의 가능성과 꿈을 이끌어내 줄 예비 청년 강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나눔재단은 올해 안에 히어로스쿨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총 70여 개 학교에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히어로스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