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상세페이지

[청소년 아카데미] 청소년 드림스쿨 나승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 강연

2013.04.24.

 

청소년 드림스쿨 나승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 강연

 

안녕하세요~!

아산나눔재단 블로그 지킴이 ‘아누미’입니다.

이번 시간은 지난 4월 20일울산 현대예술관에서 열린 청소년 드림스쿨 두 번째 강의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 강연의 강사는 나승연 2018 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원회 대변인입니다!

항상 청년들의 창업지원과 인재개발 사업에 적극 나서왔던 아산나눔재단이 올해부터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사회 전문가를 초청하여 전국을 돌며 강연을 실시하고 있는 것은 모두 알고 계시죠?  지난3월 9일 개그콘서트 서수민PD의 강연에 이어울산에서 나승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을 초청하여 중, 고등학생 여러분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현장을 한번 보실까요~?

 

이번 강연 행사 준비는 특별히 울산대학교 자원봉사단 여러분들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강연 날 아침 일찍 나오셔서 함께 도와주신울산대학교 봉사단 여러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지난 서수민PD강연에 이어 이번 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어요!

 

 

특히 이날은 아침부터 비가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600여명의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셔서 강연장을 열기로 가득 채워주셨어요!

 

 

 

 

 

나승연 대변인을 만나기 전, 간단한 퀴즈를 진행하여 정답을 맞추신분들께 선물을 나눠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나승연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이 강연을 시작했어요~

강연장을 가득 매운 청소년 여러분들 또한 강연을 경청했습니다!

이날 나승연 대변인은 ‘나의 꿈, 나의도전’이라는 주제로 중, 고등학생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강연을진행하였습니다.  경청의 중요성과함께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야 한다는 점을 청소년들에게 강조했어요!  도전하며, 끊임없이 연습하고 노력한다면 기회는 분명히 찾아온다는 메시지는 청소년들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아산나눔재단은사회 전문가를 초청하여 전국을 돌며 청소년들에게 강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강연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