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티처프러너 프로그램, 어땠나요? 현직 교사의 심화과정 수강 생생 후기!
아산 티처프러너 1기, 심지어 심화과정. 드디어 그 과정이 하나둘씩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심화과정 1기로 입학한 지 어느덧 4개월이 다 되어갑니다. 티처프러너 1기 심화과정은 1)창업이론과 실제, 2)기업가정신 커리큘럼 디자인, 3)글로벌 스터디 등 총 3가지 트랙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과제와 수업, 팀프로젝트 등 각 과정이 정말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동안의 즐겁고도 험난했던(?) 여정도 거의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데요. 이번 달, 드디어 첫 종강이 있었습니다. 와~! 참석하신 선생님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짝짝짝~!아산 티처프러너 프로그램, 어땠나요? 현직 교사의 심화과정 수강 후기!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