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산나눔재단,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하반기 입주 스타트업 3곳 선정

마루180에서 함께 도전하고 성장하고 나눌 팀 결정됐다!
아산나눔재단,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하반기 입주 스타트업 3곳 선정

 
 

– 아씨, 오트웍스, 인포크 등 하반기 입주 스타트업 3곳 최종 선정
– 사무공간 및 글로벌 진출, 홍보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20-09-02) 아산나눔재단(이사장 한정화)이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2020년 하반기 입주 스타트업 3팀을 최종 선정했다.

 

서류 및 발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스타트업은 △아씨(독서기록 플랫폼 ‘리더스’ 운영) △오트웍스(마이크로 모빌리티 사용자 위한 스마트 디바이스 및 서비스 플랫폼) △인포크(인플루언서 컨시어지 플랫폼) 등 3곳이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이달부터 최대 1년간 아산나눔재단의 창업지원센터 마루180의 사무 공간을 지정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회의실, 휴게실, 수면실, 샤워실, 폰 부스 등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입주사나 졸업 1년 이내의 스타트업이 마루180 내에서 홍보 마케팅을 위한 행사를 진행할 시, 500만 원 상당의 실비를 지원한다. 해외 출장이나 콘퍼런스 등에 참가를 원하는 팀에게는 300만 원 상당 금액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입주 및 졸업사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가 준비된다. 입주 스타트업은 전문가 매칭 프로그램 ‘마루커넥트’를 통해 업계 최고의 전문가와 일대일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박지영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센터 팀장은 “기술력과 잠재력을 모두 갖춘 스타트업 3팀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산나눔재단은 앞으로 세 팀이 마루180에서 마음 놓고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끝)

 
아산나눔재단 마루18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