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나눔재단, 팝업스토어 ‘마루콜렉트’ 입점 스타트업 모집
마루콜렉트에서 ‘영감’을 ‘수집’할 스타트업을 기다립니다!
아산나눔재단, 팝업스토어 ‘마루콜렉트’ 입점 스타트업 모집
– 올해 팝업스토어 전시 관통하는 테마는 ‘수집’…1년간 총 4회 진행
– 오늘부터 내달 6일까지 제품 및 서비스 선보일 스타트업 공개 모집
(2023-02-27)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장석환)이 스타트업을 위한 팝업스토어 ‘마루콜렉트(MARU COLLECT)’에 입점할 스타트업 모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마루콜렉트 전시를 관통하는 테마는 ‘수집’으로 총 4회 진행할 예정이다. 첫 전시는 ‘영감을 수집하다’를 주제로 열린다. 마루콜렉트에 입점하는 스타트업은 아산나눔재단이 운영하는 기업가정신 플랫폼 ‘마루180’ 1층 내 전시 공간에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된다. 특히, 전문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전시 기획부터 연출, 시공, 브랜드 홍보까지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부터는 스타트업의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브랜드 팬미팅, 브랜드 세미나 등을 함께 실시한다.
모집 대상은 대중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설립 7년 이내의 개인 및 법인 스타트업으로 마루 공식 홈페이지(https://www.maru.org)를 통해 이번 입점 스타트업 모집에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은 오늘부터 내달 6일까지로,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스타트업은 오는 4월부터 약 7주간 마루콜렉트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천성우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팀장은 “마루콜렉트의 명칭을 딴 ‘수집’을 테마로 열리는 올해 전시에 많은 스타트업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며, “아산나눔재단은 스타트업을 위한 팝업스토어인 ‘마루콜렉트’를 통해 스타트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끝)